- 유학

부모동반 캐나다 조기유학 무상교육 조건 보고 컨설팅 받자

다옴에듀 2024. 12. 20. 13:11

 

안녕하세요.

캐나다 조기유학 다옴에듀입니다.

오늘은 부모동반 캐나다 조기유학 과정으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크게 두가지 방향으로 나눌 수 있어요.

아이 홀로 가는 것과 부모동반의 유학이 있습니다.

아이의 나이, 학년이 어릴 경우에는 필수적으로 부모동반을 필요로 하지만, 학생비자가 나오기 때문에 캐나다 조기유학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함께 공부하고 더 나아가 이민까지도 생각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많은 이유와 계획으로 인해서 선택하시는 방법 중에 하나인데요.

부모동반 캐나다 조기유학을 선택하시는 대부분의 이유는 바로 무상교육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먼저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보겠습니다.

부모동반 캐나다 조기유학 무상교육 조건

 

부모동반으로 가는경우 무상교육을 받으려면 한분이라도 캐나다 컬리지 혹은 대학에 입학해서 학생비자를 받아야 됩니다.

그럼 자녀분들은 자동으로 무상이 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자녀가 많으신 경우에는 같이 캐나다로 가서 부모님이 학교 등록을 하고 아이들도 공립학교에 입학을 하는 방식으로 계획을 세우시곤 합니다.

물론 컬리지나 대학 뿐만이 아니라 어학원까지도 무상교육이 되는 곳도 있죠.

이런 경우가 많지는 않기 때문에 에이전시를 잘 만나야 되며 확실하게 무상교육을 받을 수 있는지 체크한 후 수속절차를 밟으셔야 된답니다.​

 

부모동반 무상교육 가능한 학교

 

크게 보면 대도시와 소도시로 나눌 수 있는데요.

캐나다 토론토, 벤쿠버에 무상교육이 가능한 컬리지나 대학으로 등록을 하셔야 됩니다. 

콴틀란컬리지, ​팬쇼컬리지, 세네카컬리지가 대표적인 무상교육이 가능한 컬리지예요. 

그리고 소도시에도 가능한 학교, 어학원, 교육센터가 있습니다.

​캐나다 노바스코샤에서는 어학원을 등록해도 무상교육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자격증 센터에서 10개월 동안 공부를 하고 취업까지 연계해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생각하며 상담을 받아보면 좋습니다.​

캐나다 부모동반에서 고려할 부분은?


캐나다 조기유학 부모동반의 과정에서는 아무래도 홈스테이를 하는것이 아니라 집을 렌트해야 되기 때문에 랜딩서비스가 가능한지 확인해 보는 게 중요합니다.

​랜딩서비스란 현지에서 거주할때 불편하지 않도록 부동산, 카렌트, 긴급상황 발생 시의 도움, 집기구매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또한 장기적으로 봤을때 영주권 취득이나 이민까지 가능해서, 이러한 부분 또한 플랜 할 수 있는 에이전시를 잘 만나야 됩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꼼꼼하게 체크하면 좋겠죠.

부모동반 캐나다 조기유학 자녀무상 컨설팅


가족의 계획에 따라서 성향이나 원하는 방향성이 다르기에 그에 맞게 지역, 학교등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보를 얻는게 한정적이다 보니 1:1로 상담을 받고 확실하게 잡아 가는게 중요하죠.

25년 여름부터 수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년에 캐나다 조기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연락해 보고 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리핀 겨울방학 영어캠프 믿고 맡길 수 있는 이유  (7) 2024.12.18